3개월 강아지 까미의 가족을 찾았어요
작성자최고관리자
작성일2026-05-18
조회수 86
본문

도담에서 까미의 새 가족을 찾았습니다!
아직 성견이 되지 않은채로 보호소에 왔기에, 최선을 다해 케어하던 까미가 기다리던 가족을 찾았습니다.
따뜻한 가정으로 가게 된 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았는데요.
보호자님과 따님께서 오셔서 입양신청서도 직접 작성하시고,
사육환경 조성도 약속 받은 후, 입양 절차를 진행하였습니다.
시간이 조금 지나 환경 조성이 된 후, 까미의 입양이 완료되었습니다.


까미와 집으로 가신후에 약속 하셨던, 사진도 보내주셔서 잘지내고 있는 모습을 보니 비로소 마음이 놓입니다.
도담에서 밝게 잘 지내다 간 만큼,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래 까미야.
아이와 함께 놀러 오시는 건 언제나 환영입니다^^ (저희도 까미가 보고싶어서요.)
도담에선 항상 입소부터 입양절차와 과정, 결과까지 최선을 다합니다.
책임감있게 후속조치까지 도와주신 보호자님 감사합니다!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