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6.05.17
작성자최고관리자
작성일2026-05-17
조회수 57
본문

안녕하세요. 도담동물보호소 입니다.
오늘도 신나는 산책시간을 가진 후, 피해 갈 수 없는 목욕시간이 왔답니다.
저희 보호소에서는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주기적으로 목욕을 진행하고있어요.
매니저님의 세심한 손길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는 중인 겨울이랍니다.
하루중 야외에서 머무는 시간이 꽤 있다보니, 진드기나 외부의 먼지가 묻게 될수도 있기에
꼼꼼히 살펴보며 케어하고 있습니다.
시원하게 목욕도하고, 따뜻한 햇빛아래 건조하고 이제는 휴식을 취하고있답니다.
앞으로도 도담의 소식 계속 들려드릴게요.
감사합니다.
